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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2-1학기 의과대학 학생생활관 입사신청 안내(1/10~19)
    DATE 2022-01-03 14:37:18
    WRITER 관리자
    VIEWS 6135
    FILES 의대학생생활관입사신청안내(UWINS 메뉴얼).pdf 

     

    ※ 참고 사항

    - 기숙사 신청 안내는 홈페이지 공지사항으로만 안내됩니다. (신입생에 한해 문자 안내함)
    - 기숙사 배정이 안된 신청자는 예비후보가 되며, 공실이 생기는 경우 입사할 수 있습니다. (별도 연락 예정)
    - 2022-1학기 기숙사 선발 결과는 1/24 중 문자로 안내됩니다.

     

     

    의과대학 학생생활관(의림학사) 신청 및 기숙사비 납부에 대한 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기숙사를 이용할 학생은 반드시 기한 내 UWINS(학생포탈)을 통한 온라인으로 신청하고
    기숙사비를 계좌 이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신청대상
      가. 학  부 : 의예과 2학년, 의학과 전학년
      나. 대학원(의과학, 의공학전공) : 2022-1학기 신입생, 재학생
    2. 신청방법(대학원)
      가. 재학생 : UWINS → 대학생활 → 학생생활관(의대) → 의림학사입사신청
      나. 신입생 : 울산대학교→입학(대학/대학원)→일반대학원→입학(모집요강)
          →합격자조회(입력/로그인)→합격자발표/등록안내→기숙사신청
    3. 선발 후 방 배정방법
      가. 학부생 : UWINS 신청에서 2021년 1월 의대에서 배정한 호실 선택 (개인 선택 불가)
      나. 대학원생 : 호실 선택 불가(관리자가 일괄 배정)
    4. 신청기간 : 2022. 1. 10(월) ~ 19(수) / ※ 기한엄수
      (기숙사 입사 신청후 입사하지 않고 취소시는 다음 해 입사신청 1회 제한 함)
    5. 기숙사비 : 대학원생 930,000원(155,000원/월)
      가. 납부기한 : 2022. 1. 25(화) ~ 2. 6(일) / ※ 기한 내 미입금 시 입사를 취소
      나. 납부방법 : 계좌이체
        1) 계좌이체 은행 : 경남은행 207-0089-3764-01 (예금주 : 울산대학교)
        2) 송금 시 학생 성명+생년을 반드시 입력 : 例) 홍길동92  
      다. 기숙사비 환불
        1) 입사 후 1개월 이내 취소 시 월할 계산하여 차액만 환불
        2) 입사 후 1개월 경과 시는 환불 불가
    6. 입사 예정일
      가. 대학원생 : 2022. 2. 26(토) 09:00 이후부터 가능
      나. 학부생 : 학년별 입사 예정일을 구분하여 별도 공지(방학기간 고려)
    7. 기타사항 : 의대학생생활관입사신청안내(별첨파일)를 참고
    8. 문 의 처 : 전화(02-3010-4296) / E-mail(tkatkwkdry@ulsan.ac.kr)
                                        2022. 1. 3.
                                       의 과 대 학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