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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2학기 의과대학 학생생활관 입사신청 안내(7/25까지)
작성일 2021-07-16 09:26:22 조회 4257
작성자 관리자 첨부파일 의대학생생활관입사신청안내(UWINS 메뉴얼).pdf 

 

2학기 기숙사 신규 신청은 후기 신입생만 가능하며, 기숙사 배정은 1학기에 기숙사를 이용한 재학생이

퇴사하여 공실이 발생하는 경우에만 이루어집니다. 기숙사 배정이 안된 신청자는 예비후보가 되며, 

공실이 생기는 경우 입사 가능합니다. (별도 연락 예정)

2021-2학기 기숙사 선발 결과는 7/28(수) 발표 예정입니다.

 

 

의과대학 학생생활관(의림학사) 신청 및 기숙사비 납부에 대한 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기숙사를 이용할 학생은 반드시 기한 내 UWINS(학생포탈)을 통해 온라인으로 신청하고
기숙사비를 계좌 이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신청대상
  가. 학  부 : 의예과 2학년, 의학과 전학년
  나. 대학원(의과학, 의공학, 중개의학전공) : 2021-2학기 신입생 (재학생은 신청 불가)
2. 신청방법 (대학원)
  가. 재학생 : UWINS → 대학생활 → 학생생활관(의대) → 의림학사입사신청
  나. 신입생 : 울산대학교→입학(대학/대학원)→일반대학원→입학(모집요강)
      →합격자조회(입력/로그인)→합격자발표/등록안내→기숙사신청
3. 선발 후 방 배정방법
  가. 학부생 : UWINS 신청에서 2021년 1학기 의대에서 배정한 호실 선택 (개인 선택 불가)
  나. 대학원생 : 호실 선택 불가
4. 신청기간 : 7. 12(월) ~ 31(토) / ※ 기한엄수
  (기숙사 입사 신청후 입사하지 않고 취소시는 다음 해 입사신청 1회 제한 함)
5. 기숙사비 : 학부생 530,000원 / 대학원생 900,000원(150,000원/월)
  가. 납부기한 : 8. 5(목) ~ 8. 13(금) / ※ 기한 내 미입금 시 입사를 취소
  나. 납부방법 : 계좌이체
    1) 계좌이체 은행 : 경남은행 207-0089-3764-01 울산대학교
    2) 송금 시 학생 성명+생년을 반드시 입력 : 例) 홍길동92  
  다. 기숙사비 환불
    1) 입사 후 1개월 이내 취소 시 월할 계산하여 차액만 환불
    2) 입사 후 1개월 경과 시는 환불 불가
6. 입사 예정일
  가. 대학원생 : 8. 30(월) 09:00 이후부터 가능
  나. 학부생 : 학년별 입사 예정일을 구분하여 별도 공지(방학기간 고려)
7. 기타사항 : 의대학생생활관입사신청안내(별첨파일)를 참고
8. 문 의 처 : 전화(02-3010-4296) / E-mail(tkatkwkdry@ulsan.ac.kr)
                                    2021. 7. 9.
                                   의 과 대 학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