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신청서 제출 시 해당 학기만 출입이 가능하며, 이용 기간 연장을 위해서는 매 학기 초 갱신을 위해 재신청을 해야합니다.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여 도서관 출입을 원하시는 분은 기간 내 신청바랍니다.
- 아 래 -
1. 2022-1학기 신청 기간 : 2022.2.22.(화)~2022.2.28.(월) [기간 엄수]
2. 신청방법 : 첨부의 신청서 제출 (서면 또는 메일로 제출함. 단, 메일 제출 시 반드시 본인 서명을 넣어서 보낼 것)
3. 출입기간 : 2022-1학기
4. 기 타 : 1) 수료생 중 연구등록을 완료한 사람만 신청 및 출입가능 (2022년 1학기 연구등록기간 : 2/21(월)~24(목) 09:00 ~16:00까지)
* UWINS(http://uwins.ulsan.ac.kr) → 장학/등록 → 등록 메뉴에서 등록금 고지서 출력하여 납부 (등록금의 1/5을 납부하시면 자동 연구등록이 됨)
2) 졸업자 및 영구수료자는 신청 불가
3) 학생 중 아산병원 내 근무자는 도서관 출입이 가능하므로 별도 신청하지 않아도 됨
(단, 전자도서관 이용 등이 필요 할 경우 금번 신청기간 내에 신청해야함.)
4) UWINS에 본인의 학번으로 접속하여 '개인정보수정' 으로 들어가서 본인의 핸드폰번호, 이메일 주소 등이 맞는지 확인바람 (변동 사항 있는 경우 본인 성명, 학번, 변경사항 본 메일에 회신바랍니다.)